2016년 3월 2일 수요일

물론 화는 낼수 있죠.

제가 바로 미안하다고 못한것도 여자 입장에서는 서운할수도 있고.
근데 저도 사람이고. 미안할거 같은 상황에서 무지막지하게 미안하다라고 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요?

그리고 화는 낼수 있는데 너무 크게 냅니다. 와이프는 제가 미안하지 않는다고 그거를 서운해 해요. 근데 저는 별생각없이 미안하다고 하는 사람이 아니라, 정확한 상황부터 알고 그 다음에 미안하다고 합니다. 근데 그때 미안하다고 하면 와이프는 서운한가봐요.

전 이런 문제 생기면 그래도 좀 객관적인 선상에 놓고 생각하려고 합니다. 딱 객관적인 상황 놓고 보면, 와이프 상황도 이해가고 제 상황도 이해 가잖아요. 3자 입장에서 보면. 그래야 무언가가 대화가 대고 잘 풀리지.

제가 본인을 못 알아줬다고 그거로 사람을 구석으로 몰면, 답이 없어요. 24시간 내내 모든 대화를 제가 상시 신경쓰고 살수는 없잖아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